이런 생각을 가졌다면 소개팅 실패 확률 100%, 이것은?


주선자로부터 연락처를 받아 상대와 연락까지 주고받았지만 소개팅이 흐지부지된 적 있다면 기억을 떠올려보자. 아직 얼굴도 안 본 사이에 너무 자주 연락하진 않았는지, 주변 사람을 동원해 상대방 정보를 알아내어 인맥 자랑을 하진 않았는지, 밤 9시가 넘은 시간에 불쑥 ‘뭐해요? 이어서 "소개팅을 할 때고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는 싫다. 나라는 걸 알고, 괜찮다고 하고 온다면 거기서부터는 내가 남자한테 보여주고 싶은 나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테라스 자리에 앉으면 분위기도 업!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웨이팅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봄을 맞아 이사와 결혼 등 새 출발을 준비하거나 집 단장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블루밍일룸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3월 20일부터 6월... 여기에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자신을 포함해 전 남자친구들을 대상으로 '결혼 적합표'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충격받았다.


최 연구소장은 “메시지는 사람의 성향을 반영하게 돼 있다”며 “성향과 함께 서로에 대한 관심도가 비슷해야 관계가 오래 지속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음악은 커플에게 공감대를 만들어 주기도 하고 서로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기도 한다. 마누엘라 마린 오스트리아 빈대학 심리학연구 및 방법론학과 연구원은 여성이 음악을 듣고 있을 때, 그렇지 않을 때보다 남성을 더 매력적으로 느낀다는 연구 결과를 지난해 국제학술지 ‘플로스원’에 발표했다.


그때 잘 들어가셨냐”고 묻자 B씨는 “그날 재밌었다. 데려다 드리기로 했는데… 집은 잘 들어가셨냐”고 물었다. 이에 더해 상대가 얘기할 때는 잘 들어주고, 적당한 리액션을 언어 또는 비언어적으로 보여주는 것도 중요하다.


멀뚱히 서 있더라” 등 공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자리도 많고, 구움과자 종류도 많아서, 강남역에서 시간을 보낼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곳도 괜찮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구움과자류를 한곳에 진열해두는 st 카페입니다. 여러 종류의 파이와, 크림을 얹은 파운드케이크가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습니다.


30대의 소개팅은 아무래도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주중은 수업 등으로 바쁘다 치고, 연락을 시작한 주 주말이 만날 타이밍이다. 혹자는 만남을 미루고 미뤄 2-3주 정도 연락만 하다가 겨우 만났는데, 그 사이 맨날 연락하기도 뭐하고, 안 하자니 좀 애매한 상황이라 계속 어색해하다가 만났는데, 결국은 불편했다고 한다. 주선자와 어떤 사이인지, 학교는 어디고 평소 뭘 하고 지내는지 등 어느 정도 대화를 나눴다면, 이제 차츰 신상을 털면서 ‘썸’을 타는 단계에 접어들어야 한다. 만나기 전까지 여러 대화를 나눌 수 있지만, 서로 얼굴도 보지 않은 상태라면 나름 지켜야 할 수위가 있다. 겉바속촉의 진리인 일본식 돈카츠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이런 것만 잘 배워두면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이 절반은 줄어들 것 같다. 이 책은 소개팅부터 시작하는 연애의 모든 것이 담겨있다. 센스 있고 한 번 더 만나고 싶은 사람으로 만들어 주는 저자의 코칭을 따라가다 보면 ‘그때 이걸 알았어야 했는데! 섬세한 시선으로 마음을 어루만지는 이 소개팅 안내서는 괜찮은 사람이 괜찮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 한 번쯤 거쳐야 하는 필수 코스가 될 것 같다.


실제 이성 관계를 주선하는 소개팅 어플이 세대를 막론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개팅 어플은 사용자의 이상형을 분석해 다른 이성 사용자와 채팅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이성간 만남을 주선한다. 사용자들은 소개팅 어플을 통해 쉽게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이유를 장점으로 꼽는다. 나간 자리가 소개팅이 아니라 선 자리일 경우 더더욱 그렇다.


어느 경우든 소개팅을 할 때는 상대에게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소개팅남의 첫인상이 이상형과 다르더라도, 대화하면서 좋은 느낌이 들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이것만은 안 된다고 생각하는 이상형의 마지노선이 깨지면 이성으로서 느껴지지 않고 애초에 관심이 가지 않게 마련이다.

more info more info dksak dksa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